2012년 송년사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3-05-18 11:20
조회
1080

대한치위생감염관리학회장 배성숙





매년 이맘때가 되면, 새해의 계획을 세우기에 앞서 한해를 되돌아보게 됩니다. 그간에 있었던 좋았던 기억, 슬펐던 기억, 기뻤던 기억, 힘들었던 기억 등 수많은 기억들이 주마등처럼 스치고 지나갑니다. 송년은 지난 일 년을 돌아보면서 내년을 준비하는 일을 의미합니다.


과거는 분명 미래를 있게 하는 소중한 시간이며, 우리가 아는 최선의 길이며, 내일을 위한 좋은 교훈이라고 생각합니다. 또 현재(Present)는 행복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며 과거를 거쳐야만 맞아할 수 있는 중요한 탄생이기도합니다. 한해를 마감하며, 개인적으로 얼마나 서로 나누고, 다독여 주며 살았는지 반성하게 됩니다. 그러나 치과위생사로서 우리가 국민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실천한 노력은 아름다운 나눔의 일부분이며, 우리가 베풀 수 있는 소중한 선물 중 하나가 아니었나 생각하게 됩니다.


올 한해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집행부는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일들을 추진해 왔고, 학술증진, 회원권익, 의료기사법 개정 등의 결실을 이룬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. 이 뜻 깊은 한해를 마감하며 그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. 더불어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산하 대한치위생감염관리학에 대한 큰 관심과 호응도 함께 부탁드립니다.


언젠가 나와 동격이 될 "선물"을 꿈꾸며 지금 선택된 이 시간에 모두가 행복하도록 기원해 봅니다. 다가오는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많은 선물을 줄 수 있는 그리고 받을 수 있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.


 

출처 : 치위협 송년사